학교생활

학용품 추천 Top 5!

ksh0215 2020. 2. 22. 13:08

전국의 학생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용품 Top 10을 가져 왔는데요.

'공부도 장비탓' 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 글을 참고하시면 더 낳은 학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1. 샤프 

샤프는 Pentel 그래프 1000이나 루토가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펜텔 그래프 1000은 샤프계에서는 스테디 셀러로 유명한 데요. 가격은 1만원 후반~ 3만원 가지 있습니다.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필기감이 좋고, 손에 촥! 감기는 그립감이 예술인데요.

또한 펜텔 그래프 1000은 딱 보면 펜텔이라는 것을 알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쿠루토가 시리즈는 쿠루토가 엔진이 핵심인데요.

쿠루토가 엔진은 샤프를 누를때 마다 샤프심이 돌아가서 샤프심이 뾰족하게 유지 됩니다.

때문에 필기감이 '사각 사각'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5천원~ 2만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샤프중 하나입니다. 성능은 펜텔 그래프 1000을 추천하고, 가성비는 쿠루토가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2. 지우개

지우개는 모닝 글로리스테들러 지우개MONO를 추천합니다.

모닝 글로리 지우개는 우리나라 국산 지우개로 가볍게 지워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400원, 600원, 1000원 순입니다. 가격대비 크기가 커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스테들러 지우개는 PVC 재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지우개 인데요. 

또한 지우개 똥은 양이 많지만, 잘 지워지는 것이 장점 입니다.

MONO지우개는 일본 회사로 거부감이 좀 들지만 굉장히 잘 지워지는 편이고, 똥도 얼마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다른 지우개와 비슷한 편이라서 제일 추천하는 지우개 입니다.